본문 바로가기

동원산업 수산물 HMR 브랜드 ‘수산명가’, 온라인 마켓 더반찬& 입점

-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수산물 HMR 브랜드

- 생연어회, 생선구이 등 1~2인 가구 맞춤형으로 소용량 구성된 HMR 5종 판매

수산물 HMR 브랜드 '수산명가', 온라인 마켓 '더반찬&' 입점

 

 

동원산업(대표이사 이명우)의 수산물 HMR 브랜드 ‘수산명가’가 온라인 장보기 마켓 ‘더반찬&’(www.thebanchan.co.kr)에 입점했다.

 

동원산업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수산물 가정간편식(HMR)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수산물 HMR 브랜드 ‘수산명가’를 론칭했다. 손질이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재료를 조리해 HMR 형태로 만든다.

 

동원산업은 온라인 장보기 마켓 ‘더반찬&’을 통해 1~2인 가구 맞춤형으로 소용량 구성된 ‘수산명가’ HMR 5종을 판매한다. ‘수산명가’ HMR 5종은 △두툼한 생연어회 △가시없는 생선구이 2종(고등어, 참치) △바로 먹는 수산물 2종(데친문어, 자숙소라) 등으로 구성됐다.

 

‘두툼한 생연어회’는 얼리지 않은 신선한 항공 직송 노르웨이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 회, 초밥, 샐러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. ‘가시없는 생선구이’ 2종은 고등어와 삼치 각각의 가시를 제거해 먹기 간편한 순살 생선구이 제품이며, 동원산업의 노하우가 담긴 염장 기법으로 만들어 육질이 살아있고 간이 잘 배어있다. ‘바로 먹는 수산물’ 2종은 문어와 소라 각각을 깨끗하게 손질해 익힌 뒤, 질소충진공법으로 포장해 신선함과 식감을 유지한 HMR 제품이다.

 

더반찬&은 560가지 수제 반찬을 비롯해 밀키트, 정육, 수산물, 샐러드 등 각종 신선 식재료를 구비한 온라인 장보기 마켓이다. 고객은 더반찬& 이용 시 희망 배송일을 지정해 신선한 식재료를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. 동원산업은 추후 더반찬&을 통해 훈제연어, 젓갈류 등 1~2인 가구를 위한 수산물 HMR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.

 

동원산업 관계자는 “50년의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산물 HMR을 선보이고 있다”며 “적극적인 신제품 출시와 온라인 경로 확대를 통해 수산물 HMR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